조세호가 9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에는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에 합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1. 조세호 10월 20일 결혼 발표
영상 속 조세호는 유재석의 질문에 "좋은 소식이 있으면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인사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결혼 날짜가 잡혔습니다. 10월 20일에 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유재석은 "꽃다발까지 준비할 줄 몰랐습니다"라는 조세호의 말에 "어제 전화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급하게 준비했습니다"라고 답하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결혼하는 것이라 떨리고 잘 준비하고 싶습니다"라며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재석은 "6개월이나 남았는데, 일찍 발표하셨습니다"라고 농담했고, 조세호 씨는 "세상살이가 제 마음대로 어떻게 되겠습니까만, (이미) 주변 분들이 많이 알고 계십니다. 재석이 형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해 드렸습니다. 또 '유퀴즈'에서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 조세호 9살 연하 예비신부
조세호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며, 외모가 아름답고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약 1년 전부터 연인 관계를 맺어왔으며, 공통된 관심사인 패션을 통해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조세호의 예비신부는 32살로 추정되며, 조세호와의 나이차가 9살입니다.
과거 조세호의 예비신부에 대한 정보는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에서 언급된 바 있습니다. 방송인 홍진경은 "세호 여자친구가 키도 나랑 비슷하고 MBTI도 똑같고 생일도 똑같고 혈액형도 똑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세호와 예비신부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앞으로 행복한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3. 조세호 신라호텔 결혼식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이 화제입니다. 조세호는 오는 10월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결혼식 사회는 절친 남창희가 맡기로 했습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동료들 사이에서는 축의금 액수가 화두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명수는 "조세호가 결혼하면 축의금으로 100만 원을 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호중은 "초대받는다면 100만 원을 하겠다"라고 했고, 박명수는 "120만 원"으로 액수를 높이며 경쟁을 벌였습니다.
정준하와 김수미 또한 각각 "200만 원"을 내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조세호의 절친이자 결혼식 사회를 맡기로 한 남창희는 "GD와 유재석 형이 낸 축의금보다 많이 할 것"이라고 말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처럼 조세호의 결혼식을 앞두고 동료들 사이에서 축의금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그의 동료들의 축하 속에서 화려하게 치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4. 조세호 프로필
출생: 1982년 8월 9일
신체: 167.5 / 70kg / B형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 연기학
종교: 가톨릭
병역: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데뷔: 2001년 SBS 공채 6기 개그맨
별명: 프로불참러, 조셉